김경진 양해림 열애, 트위터에는 사랑가득…연인 사진과 맛집정보!

입력 2014-04-15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김경진 트위터

‘김경진 양해림 열애’

개그맨 김경진과 양해림이 열애중임을 밝힌 가운데 김경진의 트위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경진은 지난 14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MBC 후배 개그맨 양해림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선후배관계에서 지난 1월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 공개 이후 김경진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콤 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양해림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김경진은 몇시간 뒤 “수박데이트. 냠냠”이라는 글과 함께 연인 양해림과 야외에서 수박을 먹고 있는 사진을 올려 애정을 과시했다.

또 김경진의 트위터에는 양해림과의 사진 외에도 수많은 맛집 정보 공유글들이 눈길을 끌었다. 김경진은 지난 2월 말부터 수도권 맛집 정보들을 트위터에 연이어 게재한 바 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에 충격이었지” “김경진 양해림 열애, 개그맨 커플 탄생 축하” “김경진 양해림 열애,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경진 트위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