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heK 소셜 팬사인회, 아이유ㆍB.A.P(비에이피) 등 첫번째 주인공…글로벌 K-POP팬 들썩

입력 2014-04-15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K-POP 대표 브랜드 1theK(원더케이)가 글로벌 팬들을 위한 ‘원더풀 팬 사이닝 이벤트(Wonderful Fan Signing Event)’를 준비했다.

‘원더풀 팬 사이닝 이벤트’는 1theK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1theK)을 통해 K-POP 스타와 팬이 만나는 특별하고 인터랙티브한 일대일 소셜 팬사인회다. 이번 행사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K-POP팬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으며 PC와 모바일 1theK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스타는 톱스타‘아이유’와 인기 남성그룹‘B.A.P(비에이피)’.

이벤트 영상에서는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애교와 감미로운 기타 연주, B.A.P 멤버들의 익살가득하고 파워풀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제공되는 ‘나만의 사인페이퍼’는 페이스북 커버사이즈로 다운로드 되어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K-POP 팬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스타를 만나고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한편 1theK는 수준 높은 K-POP 콘텐츠를 전세계 팬들이 서로 소통하며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K-POP 대표 브랜드. 지난 2월 론칭한 1theK는 K-POP 가치를 글로벌 팬들과 공유하며 한류의 저변 확대에 이바지 하고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