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순정남 손승헌·상남자 온주완, 매력 대방출

입력 2014-04-22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간중독’ 순정남 손승헌·상남자 온주완, 매력 대방출

영화 ‘인간중독’(감독 김대우)의 송승헌과 온주완이 극 중 상반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가운데 실제 촬영장에서는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극 중 모두의 신임을 한 몸에 받는 엘리트 군인 ‘진평’ 역의 송승헌은 난생 처음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여인이자 부하의 아내 ‘종가흔’(임지연)과 진정한 사랑을 나누며, 지고지순한 로맨티시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인다. 그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생전 처음으로 꽃꽂이를 하고, 로맨틱한 왈츠를 배우는 등 모든 여자들이 꿈꾸는 순수한 사랑을 보여주며 여심을 설레게 한다.

반면, 출세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이용할 수 있는 ‘진평’의 부하 ‘우진’ 역의 온주완은 나쁜 남자로 분해 여심을 뒤흔든다. 모두가 모인 파티에서 군단장에게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젊고 아름다운 부인을 이용하고, 폭언도 서슴지 않는 등 출세에 대한 커다란 야망을 내비치며 ‘상남자’스러운 모습으로 ‘진평’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렇듯 극 중에서 한 여자를 사이에 둔 상반된 매력의 라이벌 관계인 두 사람은 아이러니하게도 ‘인간중독’을 통해 실제로 막역한 사이가 되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인간중독’의 촬영현장을 담은 스틸에서 볼 수 있듯, 두 사람은 함께 촬영한 장면을 다정하게 모니터하고, NG가 나자 함께 싸이 ‘강남스타일’의 말춤을 추는 등 연신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주도했다.

특히 실제 역할과는 180도 다른 성격을 지닌 ‘상남자’ 송승헌과 막내 동생처럼 친근하고 활기 넘쳤던 온주완은 서로 스스럼없이 호형호제하는 절친 사이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미 크랭크인 당시 온주완은 “촬영 전부터 이미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해 너무나 마음 편하게 연기 자체를 즐길 수 있었다”고 전해 두 사람 뿐만 아니라 전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최고의 팀워크 속에 탄생한 ‘인간중독’의 탄탄한 완성도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훈훈한 두 남자의 반전 매력과 환상적인 팀워크 속에 탄생한 ‘인간중독’은 5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