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송승헌·임지연, 농밀한 사랑 담긴 무삭제 예고편 공개

입력 2014-04-25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간중독’ 송승헌·임지연, 농밀한 사랑 담긴 무삭제 예고편 공개

‘인간중독’이 연이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진한 사랑을 모두 담아낸 무삭제 예고편과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간중독’의 무삭제 예고편은 ‘부하의 아내와 사랑에 빠졌다’는 아찔한 카피와 함께 두 남녀가 서로에게 점차 강렬하게 끌리는 아슬아슬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신비한 매력을 풍기며 송승헌에게 다가오는 임지연의 강렬한 첫 등장 뒤에 이어지는 숨이 멎을 것 같은 열렬한 키스는 가장 치명적인 스캔들을 예고한다. 그 후 서로에게 더욱 더 깊게 빠져들며 사랑을 나누는 장면은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애절하고 진한 사랑을 가감 없이 담아내며 고품격 멜로의 독보적 흥행신화 김대우 감독에 대한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오랜만에 만나보는 농밀한 연출기법과 긴장감 넘치는 화면구성은 김대우 감독의 귀환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한 배우 송승헌과 ‘한국의 탕웨이’로 불리며 2014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임지연 사이의 강력한 호흡이 더해져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진짜 사랑이야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5월 15일 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