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 아우라(AOORA), 두번째 싱글‘바닐라 스카이’재킷 이미지 화제

입력 2014-04-25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신곡‘바닐라 스카이’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우라는 2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두 번째 싱글 ‘바닐라 스카이(Vanilla Sky)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28일 두번째 싱글앨범‘바닐라 스카이’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아우라는 지난 3월 정규앨범‘69’의 첫 싱글 ‘낮져밤이(Body Party)’를 발표하며 20,30대 연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신곡 재킷 이미지는 시원하게 드라이브 하는 자유로운 연인의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 바람을 맞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듯 상큼한 느낌이 인상적이다.

특히 화려한 색감의 감각적인 이미지는 아우라만의 개성 있는 음악적 색채가 표현 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아우라의 신곡 ‘바닐라 스카이(Vanilla Sky)’는 소속그룹인 더블에이의 멤버 ‘호익’의 피쳐링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내달 28일 정오에 발매되는 이번 신곡은 6개월간 정규앨범의 9트랙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