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출신 이지영, 3년만의 컴백! 신곡‘Miracle’공개 화제

입력 2014-04-28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그룹 빅마마 출신의 가수 이지영이 솔로 앨범‘Something New’를 공개한다.

빅마마 해체 후 솔로 앨범 ‘Something New’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이지영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Miracle’을 발매한다.

약 3년 만에 팬들 곁에 돌아오는 이지영은 첫 번째 솔로 앨범 ‘Something New‘ 이후 그동안 MBC ‘구가의 서’, KBS ‘태양은 가득히’등 각종 드라마 OST를 통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이번 신곡‘Miracle’은 이지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Miracle’은 떠나간 사람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 서정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화려하지 않은 편곡과 잔잔하게 흐르는 기타 선율에 중저음은 물론 가성까지 안정적으로 넘나드는 이지영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일품이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이지영이 오랜 만에 OST가 아닌 본인의 신곡으로 팬들에게 인사하게 됐다. 그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온 이지영이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자작곡 ‘Miracle’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영의 디지털 싱글 ‘Miracle’은 28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뮤직앤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