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끝없는 사랑’ 전격 합류… 류수영과 부부 호흡

입력 2014-04-30 0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서효림이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연출 이현직, 극본 나연숙)에 합류한다.

30일 소속사에 따르면,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여인의 향기’ 등의 드라마를 통해 실감나는 연기력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한 몸에 받은 서효림이 최근 ‘끝없는 사랑’ 출연을 확정 지었다.

‘끝없는 사랑’은 대한민국의 1980년대 정치·경제적 시대상황을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SBS ‘무사 백동수’, ‘산부인과’, ‘타짜’ 등을 연출한 이현직 PD와 MBC ‘에덴의 동쪽’, ‘폭풍의 연인’ 등을 집필한 나연숙 작가가 손잡아 화제를 모은 작품.

서효림은 극 중 야심가 한광훈(류수영)의 아내 천혜진 역으로 자신의 아픔을 치유해 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랑임을 확인하며 그에게 올인하는 여인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SBS ‘주군의 태양’에서 특별출연임에도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 서효림의 활약에 기대를 모은다.

특히 그동안 인형 같은 외모와 톡톡 튀는 패션으로 이미 드라마와 광고, 화보 등에서 이른바 ‘서효림 스타일’을 만들어낸 만큼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변신을 꾀할지 기대를 집중시킨다.

한편 ‘끝없는 사랑’은 ‘엔젤아이즈’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