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GIVE LOVE' 뮤비, '200%' 잇는 반전 스토리 "눈길"

입력 2014-05-02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악동뮤지션 GIVE LOVE'
악동뮤지션의 세번째 타이틀곡 'GIVE LOVE(기브 러브)'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2일 YG 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 일본 오키나와 올로케로 촬영된 악동뮤지션의 'GIVE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IVE LOVE'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200%'와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 엔딩에는 세월호 사고 희생자를 추모하는 '노란리본'을 달아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악동뮤지션의 '200%' 뮤직비디오가 이수현이 여자친구가 있는 훈남(남주혁 분)을 짝사랑하는 내용을 담았다면 이날 공개된 'GIVE LOVE'는 훈남의 여자친구인 줄 알았던 여학생이 사실 훈남의 친동생인 것으로 밝혀져 이수현과 훈남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반전'을 보여준다.

또 현장 스태프들은 "'GIVE LOVE' 뮤직비디오에는 이찬혁 군도 함께 등장해 현장 분위기가 한층 밝았다"고 전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세번째 타이틀곡 'GIVE LOVE'는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 받는 것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곡으로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의 매력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뮤비 공개에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GIVE LOVE, 노래도 좋고 뮤비도 좋고" "악동뮤지션 GIVE LOVE, 봄날씨에 제격" "악동뮤지션 GIVE LOVE, 사랑스러운 남매" "악동뮤지션 GIVE LOVE, 수현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