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중독’ 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 공개 10시간 만에 ‘진기록’

입력 2014-05-07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엑소(EXO)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엑소의 ‘중독’ 뮤직비디오는 SM타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일 0시 공개됐다.

이 영상은 공개 10시간만에 100만뷰를 돌파했으며, 1만 개가 넘는 댓글이 달려 엑소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개된 '중독 Overdose' 뮤직비디오에는 엑소 멤버이 엑소K와 엑소M으로 나눠 6대6 퍼포먼스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대성을 거둔 ‘으르렁’ 뮤직비디오처럼 원테이크로 치밀하게 짜인 카메라 워킹도 눈길을 끈다.

공식 무대 공개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들의 퍼포먼스가 살짝 공개돼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음원 성적도 놀랄만 하다. 발매 직후부터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를 싹쓸이 하고 있는 것. 엑소-K의 5곡, 엑소-M의 5곡, 이번 앨범 수록곡 전곡이 1위부터 10위까지 랭크되며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중독(Overdose)’은 힙합과 R&B를 기반으로 한 어반 느낌의 댄스 곡으로, 치명적이고 강렬한 사랑에 중독된 남자의 이야기를 사실적이고 감각적으로 묘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엑소는 세월호 침몰 사고를 애도하며 당초 예정된 음반, 음원 발매를 비롯한 국내 컴백 일정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엑소 ‘중독’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