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신곡 ‘손’ 스페셜 영상 공개…뜨거운 눈물 ‘눈길’

입력 2014-05-07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 ‘손’을 발표한 ‘속사포랩 선두주자’ 아웃사이더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아웃사이더는 오늘(7일) 0시 소속사 아싸커뮤니케이션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손’ 앨범제작 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손’ 녹음현장부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아버지와의 기념 화보 촬영현장 등 아웃사이더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아웃사이더는 생애 처음으로 촬영한 아버지와의 기념 화보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아버지를 위한 노래 선물 신곡 ‘손’ 녹음 현장에서는 감정을 주체 못하고 눈물을 흘려 잠시 녹음이 중단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아웃사이더는 다소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특히 신곡 ‘손’ 뮤직비디오는 다양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와 실감 나는 스토리 전개로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인기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아웃사이더는 “’손’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사람들을 따스하게 어루만져주고,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들을 함께 맞닿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신곡 ‘손’을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웃사이더는 디지털 싱글 ‘손’ 발표 이후, 오는 가을께 정규 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