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역시하고 탄성하게 만드는 후끈 비키니 ‘제일 화끈해~’

입력 2014-05-07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함소원 비키니 자태’

함소원, 역시하고 탄성하게 만드는 후끈 비키니 ‘제일 화끈해~’

배우 함소원의 비키니 자태가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사이트에는 ‘믿고 보는 함소원의 후끈 비키니 자태’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과거 함소원이 자신의 SNS에 게재한 것이다.

사진 속 함소원은 보라빛 비키니를 입은 채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군살없는 함소원의 환상적인 몸매가 눈길을 끈다. 또 풍만한 함소워의 섹시한 볼륨감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함소원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웨이와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며 “나도 중국에서 일정이 매우 바빴고, 장웨이도 정치권 진출 준비에 바쁘면서 자연스레 멀어지게 됐다”고 중국 부동산 재벌 2세 장웨이와 결별한 사실을 밝혔다.

함소원과 장웨이는 지난 2010년 한 사교계 파티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설까지 나돌 정도로 대중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교제 4년 만에 결별을 맞았다. 그리고 함소원은 수백억 원대의 이별 선물도 마다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함소원 믿고 보는 후끈 자태”, “함소원 재벌도 반하는 몸매란 이런 것”, “함소원 역시 차원이 달라”, “함소원 어머나 세상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함소원 비키니 자태’ 함소원 SNS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