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회원 검사기 어마무시한 위력 ‘내 남친이… 어쩜 이래!’

입력 2014-05-08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일베 회원 검사기 어마무시한 위력 ‘내 남친이… 어쩜 이래!’

일간베스트 저장소(일베) 회원 검사기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확인하고 싶은 아이디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대상이 일베에 가입돼 있는지 아닌지 감별해 주는 일베 회원 검사기가 등장했다.

아이디와 이메일을 입력한 후, 일베 회원으로 확인되면 ‘일베에 가입된 회원입니다’라는 문구가 뜨고 그렇지 않으면 ‘일베에 가입되지 않은 회원입니다’라는 문구가 나온다.

하지만 일베 회원 검사기의 신뢰도는 아직 검증되지 않았다. 일베 회원 검사기 하단의 ‘사용안내’ 란에는 “이메일로 체크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며, 이 데이터에 대해서 본 사이트는 확인을 도와줄 뿐 실제 인물이 일베저장소에 가입해 있는지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는다”라는 안내 문구가 적혀 있다.

그럼에도 현재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는 접속이 지연될 정도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등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일단 접속해보자”,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헉 대박”,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그것이 알고 싶다 2탄 나오겠네”,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내 주변사람들 다 시켜야겠어”,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누가 만든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일베 회원 검사기 사이트 화면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