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뇌쇄적인 눈빛+본증적 시크함… ‘느낌 아니까’

입력 2014-05-09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고준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지 코스모폴리탄는 우월한 보디라인과 패션감각으로 여성들의 주목을 받는 고준희의 화보를 9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는 쿠론의 2014 S/S 시즌 백과 함께한 고준희의 커리어 룩을 엿볼 수 있다. ‘청담동 백’과 ‘연예인 공항패션’으로 유명한 쿠론은 평소 탁월한 감각과 트렌디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는 고준희를 2014 S/S 뮤즈로 최근 발탁했다.

화보 속 고준희는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으로 변신,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옷차림에 커다란 블랙 토트백를 매치하고 열대우림이 떠오르는 강렬한 프린트룩에는 화이트 백을 더해 세련된 커리어 룩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 고준희가 미니드레스에 매치한 정사각형 모양의 ‘쿠론 트래블 크로스백’은 간편하면서도 오피스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올 봄, 여름 시즌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아울러 패셔너블한 커리어 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준 고준희는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으로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고준희와 쿠론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 ‘코스모비즈니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