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주지훈 열애 인정 …”‘낮이밤이’를 좋아한다”

입력 2014-05-09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JTBC ‘마녀사냥’ 방송화면 캡처

‘가인 주지훈 열애’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열애 중인 가운데 가인의 과거 발언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서울닷컴은 9일 오전 “가인과 주지훈이 8년지기 친구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가인과 주지훈의 소속사 양측 모두 열애설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가인과 주지훈이 오랜 친구로 지내오다가 최근 뮤직비디오 출연을 계기로 연인사이로 발전해 한 달 전쯤 교제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19금 연기로 호흡을 맞췄다. 뮤비 속 주지훈과 가인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키스신, 정사신 등 수위 높은 파격 장면을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앞서 가인은 지난 1월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자신의 신곡 ‘Fxxk U’를 언급하며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가인은 “나는 ‘낮이밤이’를 좋아한다”며 “남자에게 리드 당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또 가인은 “스무살 때 데뷔한 후 정신없이 바빠서 연애 경험이 많지는 않다”며 “마지막 연애가 1년이 넘은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가인 주지훈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 주지훈 열애, 남녀관계 모르는 일” “가인 주지훈 열애, 뮤비 대박이다” “가인 주지훈 열애, 주지훈이 낮이밤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