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잘한다는 말보다 열심히 했다는 평가 받고 싶어” 솔로 데뷔 각오

입력 2014-05-13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티아라 지연의 본편 티저 영상이 13일 공개된다.

13일 13시 30분에 공개되는 타이틀곡‘1분 1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 Part.1과 Part.2에서 보지 못했던 20초 분량의 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매혹적인 음악에 언뜻 보이는 지연의 안무와 눈빛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아울러 지연은 본인보다 한 주 먼저 공개 된 전효성과 지나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음악이나 뮤직비디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두곡 모두 자신의 솔로 데뷔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단옆차기 작품이라서 그런 것이 아닌 정말 음악이 좋다며 극찬 했다.

지연은 “연습에 더욱 매진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무대에서 잘한다는 이야기도 좋지만 열심히 준비했구나 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연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는 13일 13시 30분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 유튜브(http://www.youtube.com/coremidas)와 티아라 공식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fficialtara)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코어 콘텐츠 미디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