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정규 4집 ‘Beautiful’ 선공개, 티저 이미지 눈길

입력 2014-05-13 2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윗소로우가 한층 부드러운 매력으로 돌아왔다.

스윗소로우의 소속사 뮤직앤뉴가 오늘(13일)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정규 4집 PART1 ‘FOR LOVERS ONLY’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의 멤버 송우진과 성진환의 티저컷을 깜짝 공개했다.

오는 19일(월) 정규 4집 PART1 수록곡 ‘Beautiful’의 선공개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는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한 새 앨범 티저 이미지 중 멤버 송우진과 성진환을 공개, 둘은 흑백 톤의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럽고 매력적인 감성을 발산하며 마치 배우 같은 모습을 선사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스윗소로우 앨범의 자켓 촬영에 참여한 포토그래퍼 홍장현은 김수현, 원빈, 공유, 빅뱅의 지드래곤 등 톱스타들과 함께 작업하며 스타들의 다양하고 파격적인 매력을 이끌어내는 국내 최고의 포토그래퍼로 앞으로 공개될 인호진과 김영우의 개인 티저컷에도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스윗소로우가 오는 19일(월)에 선공개하는 정규 4집 PART1 ‘FOR LOVERS ONLY’ 앨범의 수록곡 ‘Beautiful’은 멤버 김영우 작곡에 인호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 스윗소로우 네 멤버의 감미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앤뉴는 “오늘 공개된 송우진과 성진환의 티저 컷 공개를 시작으로 이어 인호진과 김영우의 개인 티저 컷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며 “오는 19일(월) 선공개되는 ‘Beautiful’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7월 3일(목)부터 20일(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총 12회에 걸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 티켓은 오는 15일(목) 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뮤직앤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