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린, ‘하이스쿨’(가제) 합류… 우현·성열 엄마 역 맡아

입력 2014-05-14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수린이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가제·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에 캐스팅됐다.

14일 소속사에 따르면 최수린은 이 드라마에서 우현의 친엄마이자 성렬의 새 엄마 안지혜 역으로 출연한다. 극 중 안지혜는 학교에서 CD플레이어로 학생들을 가르쳐 립싱크 선생님으로 통하는 윤리교사. 두 아들이 있지만 모성애보다는 자기애가 더 강한 인물이다.

그동안 각종 영화와드라마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던 최수린은 이번 작품을 통해 다소 이기적이고 독특한 성향의 안지혜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또 작품 말미에는 모성애가 보여지면서 극의 반전을 줄 예정이다.

최수린은 “안지혜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다소 독특한 성향의 엄마라는 점에서 욕심이 생긴다”며 “최선을 다해 안지혜의 내면의 아픔을 표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이성열, 김새론 등의 출연을 확정 지었고,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사진|돋움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