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제작진 “시청자 모집, 예측 불가능한 재미 위해 시도”

입력 2014-05-15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반전 리얼리티쇼 ‘더 지니어스 시즌3’가 참가자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더 지니어스3’ 제작진은 15일 “시즌 사상 처음으로 참가자 중 일부를 공개모집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제작진은 이날 오후 ‘이 위험천만한 게임에 도전하시겠습니까?’라는 제목의 온라인 참가신청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참가자 공개모집에 돌입했다.

공식 홈페이지(www.chtvn.com/thegenius3)를 통해 공개된 모집 요강에 따르면 성별, 국적, 학력, 직업 등에 관계없이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할 인원은 별도로 정해져 있진 않다. 지원 기간은 6월 13일까지다.

제작진은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캐릭터의 인물을 선발하고자 한다”며 “이분들은 방송을 통해 알려진 인물이 아니므로 시청자들이 그들의 행동패턴이나 잠재능력을 알기가 쉽지 않다. 바로 그런 예측 불가능성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는 요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vN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최후의 1인이 되어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게임을 벌이는 반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홍진호가 우승을 차지한 시즌1과 이상민이 우승한 시즌2 모두 방송 내내 숱한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어 이번 시즌3 또한 예측불허의 지략 대결과 반전의 묘미가 담긴 다양한 게임으로 지난 시즌들을 뛰어넘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