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I'M THE ONE’ 콘서트 개최…최고의 오디오 환경 구현

입력 2014-05-19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더원이 오는 6월 6일과 7일 양일 “I’M THE ONE’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더원은 6월 6일~7일(금,토)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회에 걸쳐 콘서트을 연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전용극장인 극장 환경을 바탕으로 하며 최고의 세션들과 공연 스태프들이 참여한다.

단 1000명의 관객을 위한 최고의 오디오 환경을 자랑하는 뮤지컬 전용극장에서 펼쳐지는 명품 보컬리스트의 명품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약속이 없어도 그곳에 가면 오래된 친구를 만날 것만 같은 음악이 흐르던 카페의 어느 날 오후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콘셉트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더원과 함께했던 음악친구들, 그가 감동하고 좋아했던 노래, 그리고 더원이 꿈꾸는 노래의 미래를 만날 수 있다.

‘불후의 명곡’, ‘나는 가수다’ 등에서 그의 발군의 가창으로 다시 살아난 숨은 명곡들은 물론, 5집까지 오며 그가 들려주고자 했던 그만이 불렀던 노래들이 그의 진솔한 이야기와 만나 두고두고 봐도 질리지 않은 한밤의 명화극장 같은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음악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더원의 음악과 보컬을 최대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극장환경을 구현하여 관객들에게 듣는 음악의 감동을 선사한다.

더원의 슬프지만 가슴 따뜻해지는 목소리를 더욱 생생하게 느끼며,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더원의 재치 있는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