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 워커힐, W 마켓 아이스 선봬

입력 2014-05-26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W서울 워커힐, W 마켓 아이스 선봬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의 우바(WooBar)에서는 31일(토요일)부터 매 주말 ‘W 마켓’의 여름 시리즈인 ‘W 마켓 아이스 (W Market Ice)’를 선보인다.

W서울 호텔 최고의 베이커리팀이 선사하는 ‘W 마켓’은 계절 과일과 재료가 가미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스타일리시한 우바에서 뷔페 스타일로 즐기거나 원하는 아이템만을 골라 ‘W To-Go’박스에 담아 테이크아웃하는 W서울의 시그니처 디저트 마켓이다.

지난 봄 45가지 스프링 디저트를 컨셉으로 한 ‘W 마켓 45’의 성공에 힘입어 여름 시즌에는 시원한 아이스와 상큼한 여름 과일을 컨셉으로 한 ‘W 마켓 아이스’가 선보인다.

탁 트인 한강의 전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W 마켓 아이스’에서는 상큼한 제철 과일인 살구와 체리, 그리고 망고 등 각종 열대 과일이 들어간 W스타일의 서머 디저트와 4가지 맛의 고급 아이스크림, 다양한 컬러와 맛의 W서울 인기 서머 메뉴인 ‘우빙수’가 차려져 무더위에 지친 미각을 깨워줄 예정이다.

특히, 여름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서머 푸딩’과 ‘오렌지 치즈 케이크’, 호주 스타일의 ‘프룻 파블로바’와 ‘패션 프룻 초콜렛 무스케이크’, ‘버블 타로’, ‘샹그리아 젤리’ 그리고 W마켓에서만 볼 수 있는 ‘초코 시가’, ‘아이스 젤리’ 등의 독특한 메뉴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02)2022-0333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