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화보 공개 ‘여왕의 고급스러움…여전해’

입력 2014-05-26 1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연아 화보. 사진=보그 코리아.

김연아 화보. 사진=보그 코리아.

‘김연아 화보’

‘피겨여왕’ 김연아 화보 공개에 관심이 뜨겁다.

‘보그 코리아’는 26일 김연아 흑백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연아는 비연예인 최초로 ‘보그 코리아’ 표지를 장식해 주목 받았다.

이번 김연아 흑백 화보 촬영은 지난 5월 초에 열린 아이스쇼 바로 다음날 진행됐다. 아이스쇼 준비로 지난 소치 올림픽 이후에도 계속 훈련을 이어왔던 김연아는 8시간 동안 이어진 긴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또 김연아는 어떤 의상이든 멋지게 소화해내며 우아한 춤 동작을 선보이기도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선수가 아닌 스물다섯 살의 자연인 김연아의 삶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김연아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될 거라 생각하니 기대가 되는 한편 두렵기도 하다. 그래도 걱정보단 기대가 더 큰 것 같다”며 피겨 선수가 아닌 평범한 20대로 돌아가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포츠계에서 계속 활동하고는 있을 것이다. 피겨는 내가 제일 잘했던 것이고, 제일 잘 아는 것인 만큼 끝까지 피겨를 놓치는 않을 것”이라며 피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김연아 흑백 화보 공개에 “김연아 흑백 화보, 역시 최고”, “김연아 흑백 화보, 고급스러워”, “김연아 흑백 화보, 여왕의 자태”, “김연아 흑백 화보, 영원한 피겨여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6월호에 실렸으며, 공식 웹사이트 보그닷컴(www.vogue.co.kr)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