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6월 16일 컴백 확정…6번째 미니앨범 발표

입력 2014-05-27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스트가 오는 6월 16일로 새 음반을 발매 일자를 확정했다.

비스트는 27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새로운 로고 이미지와 함께 ‘2014.06.16’ 이라는 날짜를 공개해 컴백이 임박했음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비스트는 오는 6월 16일, 총 7곡이 수록된 미니음반 6집을 발매하며 약 1년만의 컴백으로 국내외 팬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비스트의 컴백은 멤버들의 참여도를 높인 것은 물론, 그 동안의 노하우를 통해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면에서 세심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일환으로 비스트는 데뷔 이래 써오던 로고 이미지를 새롭게 디자인 해 선보임으로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비스트는 새로운 로고 이미지를 공개하며 6월 컴백을 공식화 해 기대를 모았다. 비스트의 새로운 로고 이미지는 그룹명 ‘비스트’의 한글 자음을 형상화하고 보다 많은 뜻을 함축한 디자인으로 탄생해 6년차 그룹 비스트의 성숙함에 폭 넓은 변신의 가능성을 내포했다.

작년 여름, 정규 2집으로 ‘괜찮겠니’와 ‘섀도우’를 통해 발라드곡과 댄스곡을 넘나들며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 및 온라인 음악 차트 1위를 휩쓸며 다시 한번 그들이 저력을 과시했던 비스트는 오는 6월 여섯 번째 미니음반을 발표하며 한층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돌아온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6월 16일로 컴백을 확정 짓고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