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신부부터 하객까지 ‘특급미모’

입력 2014-05-28 1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엄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신부부터 하객까지 ‘특급미모’

엄지원 결혼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박탐희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너무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 내 아이가 자라 결혼을 하게 되면 이런 결혼식이었음 좋겠다라고 생각할 만큼 행복했던 예식. 사랑하는 엄지~ 너 진짜 예뻤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중 한 장은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인들의 모임)' 멤버인 박탐희가 황보 등 지인들과 함께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그녀들은 머리에 화관을 쓰고 미소를 짓고 있어 미모가 더욱 돋보인다.

엄지원이 속한 '하미모'는 한혜진 엄지원 김성은 한지혜 유선 강혜정 김효진 박지윤 예지원 박수진 박탐희 등 미녀 스타들이 함께하는 모임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날의 주인공 엄지원을 중심으로 화관을 쓴 하미모 멤버들이 저마다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엄지원은 건축가 오영욱과 2년 열애 끝에 5월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 내의 메모리즈 힐에서 각각 100여 명만 초대한 채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엄지원 결혼식 사진, 이쁘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미모 장난 아니네" "엄지원 결혼식 사진, 신랑 친구들 계탔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보기 좋다 이쁘게 잘 살길" "엄지원 결혼식 사진, 하미모 우정 오래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