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이진욱 열애’ 첫 만남은…하정우·고수와 함께?

입력 2014-05-29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온라인 게시판

‘공효진 이진욱 열애’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둘의 첫 만남 당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공효진과 이진욱의 열애설이 보도됐고 이에 양측 소속사 모두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CJ그룹이 주최한 미국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열린 ‘한국 영화의 밤’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당시 사진 속 공효진과 이진욱은 동료배우 하정우, 고수와 함께 뉴욕 거리를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 둘은 나란히 붙어 있지 않고 각각 다른 배우들을 사이에 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29일 보도된 ‘공효진 이진욱 열애설’에 따르면 두 사람은 그동안 주위의 시선을 피해 집 앞, 자동차 안 등지에서 심야데이트를 즐겨온 것으로 전해졌다.

또 공효진이 연애 초였던 지난 1월 화보 촬영차 미국 하와이를 찾았을 당시 이진욱도 합류해 스태프들 틈에서 몰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효진 이진욱 열애, 저 때부터 썸타기 시작?” “공효진 이진욱 열애, 잘 어울린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하정우, 고수가 오작교 역할 해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