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지드래곤 트위터 캡처
빅뱅의 지드래곤과 2NE1 박봄이 태양 새 앨범의 타이틀곡 ‘눈코입’을 응원했다.
태양의 절친으로도 잘 알려진 지드래곤은 태양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3일 0시에 맞춰 트위터에 “TAEYANG'S NEW ALBUM ‘RISE’ TITLE SONG OUT ‘눈,코,입’ THE SUN HAS RISEN”이라는 글과 태양 ‘눈코입’의 뮤직비디오 링크를 게재했다.
같은날 소속사 식구인 2NE1의 박봄도 태양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진짜가 돌아왔다. ‘눈,코,입’대박. 나 태양 팬인데 너무 오래 기다렸어…그런 만큼 앨범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라는 글도 덧붙였다.
한편 태양은 3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ISE’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링가링가’이후 7개월 만이다. 타이틀곡 ‘눈,코,입’은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태양 눈코입’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양 눈코입, 흥해라” “태양 눈코입, 사랑해요 동영배” “태양 눈코입, 느낌이 좋네” “태양 눈코입, 화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