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첫 앨범 ‘크러쉬 온 유’ 프리뷰 공개…다듀 쌈디 자이언티 등 참여

입력 2014-06-04 0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의 프리뷰 영상이 공개 됐다. 정규 앨범에 수록 될 11곡이 미리듣기 형식으로 짧게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 된 것.

지난 3일 영상이 공개 되자 마자 동료 및 선후배 아티스트들의 극찬이 이어졌다.

쌈디는 “이거 듣고 나면 크러쉬에게 빠져나갈 출구따위 없음” 이라며 크러쉬의 매력을 직접 어필해주었고, 자이언티는 “문제의 앨범”이라며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전했다.

공개 된 프리뷰 영상에는 블랙 뮤직을 기반으로 한 앨범 수록곡 각각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또한 크러쉬의 여러 이미지와 함께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 곡으로 알려진 허그 미(HUG ME feat. 개코)는 투스텝 기반의 힙합 알앤비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한 그루브가 인상적이다. 연인을 향한 사랑 표현을 담은 노래로 다소 공격적인 크러쉬의 보컬이 청각을 자극한다.

R&B 신성으로 불리며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러쉬의 첫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는 6월 5일 정오 온라인에서 공개 되고, 오프라인에서는 6월 10일 발매 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아메버컬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