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투표하는 내가 짱인 날!” 인증샷 공개

입력 2014-06-04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효리가 투표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방선거가 있는 6월 4일 이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하러 갈때는 제일 예쁘게 화장도 조금 하고 룰루랄라”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오늘은 투표하는 내가 짱인 날”이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가벼운 화장을 한 채 미소를 띄웠다. ‘초근접 셀카’임에도 그는 굴욕 없는 미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지방선거에는 많은 스타들도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걸그룹 AOA 멤버들, 방송인 전현무, 가수 이적, 작곡가 윤일상, 레인보우 지숙 오승아 등이 투표를 마친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선거에서 처음으로 선거권을 갖게 된 스타들이 많아 눈길을 끈다. 가요계의 ‘94라인’ 미스에이 수지, 2NE1 공민지, 에프엑스 설리와 크리스탈, 걸스데이 혜리, 에이핑크 손나은과 김남주, 포미닛 권소현, 타이니지 도희, 투개월 김예림, 베스티 해령, 베리굿 수빈 등이 해당 된다.

많은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도 첫 선거권을 얻었다. 엑소 세훈과 카이, 갓세븐 주니어와 잭슨, 위너 강승윤, 틴탑 니엘과 리키, 소년공화국 수웅 등이 그 주인공이다.

1995년생이지만 생일이 6월 5일 이전이라 투표권을 갖게 된 이들도 있다. 보이프렌드 영민과 광민, 베리굿 이라, B.A.P 종업, 헬로비너스 유영, 틴트 이미림과 비투비 육성재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게 됐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이효리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