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1 비스트,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4-06-05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6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비스트(윤두준 용준형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 장현승)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5일 최근 개설한 비스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Besat 20140616’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앨범 공개 전 두 번째로 공개된 이 사진에서 멤버들은 순백의 의상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검은색 의상을 입고 시크한 남성의 이미지를 보여준 것과는 상반되는 모습이다.

앞서 비스트는 이번 앨범에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일 것이라 예고한 바 있다. 이에 티저 이미지에서 또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일에는 새앨범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된 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굿럭(GOOD LUCK)’이며, 이 곡을 포함한 7곡이 수록됐다. ‘위 업(WE UP)’ ‘댄스 위드 유(DANCE WITH U) ’이젠 아니야 ‘히스토리(HISTORY)’ ‘이 밤 너의 곁으로’ ‘새드 무비(SAD MOVIE)’ 등이 포함됐다.

‘이 밤 너의 곁으로’를 제외한 모든 곡은 멤버 용준형과 김태주가 프로듀싱했으며, 이기광도 ‘히스토리’에 작곡으로 참여했다.

앞서 비스트는 새로운 로고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6일 컴백할 것임을 알렸다. 이후 지난 1일에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고, 4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시동을 걸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6월 16일로 컴백을 확정 짓고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