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국내 팬미팅 성료…팬들과 함께 한 역대급 생일파티

입력 2014-06-05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유천이 스물 아홉 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어제(4일) 박유천이 생일을 기념해 국내 팬들과 처음 갖는 단독 팬미팅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이번 팬미팅은 그 동안 국내에서 따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지지 못한 박유천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마련됐다"며 "티켓오픈 후 15분 만에 매진되며 화제가 되었던 이 행사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생일파티와 함께 3시간여 동안 진행됐다”고 전했다.

박유천의 집들이를 테마로 한 이 생일파티 겸 팬미팅은 초인종소리와 함께 자신의 방과 똑같이 꾸며진 무대에 박유천이 등장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특별 제작된 케이크가 등장하자 팬들은 야광봉 이벤트와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합창했고, 초를 불고 난 박유천은 “이렇게 많이 찾아와주신 팬 여러분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JYJ 멤버인 김재중과 김준수는 “생일 축하하고, 참석하지 못해 아쉽다. 짧은 영상메시지지만 기뻐했으면 좋겠다. 즐거운 시간 되길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남겼고, 최근 종영한 드라마 '쓰리데이즈'에 같이 출연했던 장현성, 박하선, 소이현, 최원영은 “한태경 경호관 생일 축하한다. 같이 작품 하며 영광이고 즐거웠다. 다시 작품에서 만나자”며 동료배우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어 박유천은 어머니의 깜짝 영상편지를 보고 눈물을 글썽이며 벅찬 감동을 숨기지 못해 분위기는 한층 따뜻하게 무르익었다.

박유천은 ‘유천이’를 상징하는 ‘6002’명의 팬들을 위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코너들도 마련했다. 팬들이 바라는 소원들을 뽑아 ‘3단 윙크’, ‘곰 세 마리 동요 부르기’등을 선보였고, 무대 위에서 직접 만든 캐릭터 도시락을 팬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이어 ‘유천아, 그린라이트를 켜줘!’코너에서는 팬들의 연애고민을 듣고 솔직한 남자의 입장에서 조언을 해주며 팬들에게 한층 친근한 모습으로 가까이 다가갔다.

한편, 박유천은 국내 팬미팅 성료 후 오는 14일 중국 광저우, 29일 상해에서 배우로서의 단독 팬미팅을 확정 짓고 중국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