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변희재에 “법정과 경찰 조사 준비나 잘 하시오”

입력 2014-06-05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트위터 화면 캡처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자, 변희재에 “법정과 경찰 조사 준비나 잘 하시오”

4일 치러진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이재명(50) 성남시장 당선자가 변희재(40) 미디어워치 대표에 쓴소리를 전했다.

이재명 당선자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변희재씨, 분당도 5%가량 이기고있으니 쓸데없는 기대 말고 법정과 경찰조사 준비나 잘 하시오”라는 글을 남겼다.

이는 앞서 변희재 대표가 자신의 트위터에 “분당표는 경기도지사도 그렇지만 성남시장 선거에 절대적 영향을 미치죠. 분당표에 따라서 이재명의 목숨이 왔다 갔다 할 겁니다.”라는 글을 맞받아 친 것.

이재명 당선자는 지난달 16일 변희재 대표를 명예훼손 및 모욕, 공직선거법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한 바 있다. 종북 관련 허위사실을 SNS에 올려 자신의 사회적 평가를 심각하게 침해했다는 내용이었다.

누리꾼들은 “이재명 당선자, 변희재 대표에 선전포고?”, “이재명 당선자, 변희재 대표 법정서 만나나”, “이재명 당선자 재선을 보는 변희재 대표 입장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