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타이틀 곡 ‘사랑했으니..됐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4-06-05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거미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5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거미의 오피셜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CJESGUMMY)을 통해 거미의 새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사랑했으니..됐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거미는 30초 남짓의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화려한 영상미까지 더해져 거미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거미는 금발의 긴 웨이브부터 짧은 숏커트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넘나들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티저 영상에서 거미는 애잔한 눈물을 보이고 이별의 아픔을 온몸으로 표현해 내는 등 눈부신 연기력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변신은 물론 한층 섬세하고 여성스러워진 감성으로 돌아온 거미의 보이스가 감각적이고 화려한 영상과 더해져 보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거미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열린 ‘셀럽 청음회’를 통해 소속사 동료들로부터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게 미리 타이틀 곡을 선보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또한, JYJ 유천의 피처링 참여, 절친 휘성과 화요비의 자작곡 선물 등의 소식으로 가요계 관계자들은 물론 거미의 앨범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

한층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돌아온 거미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는 본편은 오는 6월 10일 자정,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