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스트, 10일 ‘이젠 아니야’ 선공개…컴백 시동

입력 2014-06-05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6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비스트(윤두준 용준형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 장현승)가 10일 수록곡 ‘이젠 아니야’를 선공개한다.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6월 10일 발라드 타이틀곡 ‘이젠 아니야’를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이곡은 여섯 번째 미니앨범 ‘굿럭(Good Luck)’의 수록곡으로 발라드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지난 4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과 동명의 곡 ‘굿럭(GOOD LUCK)’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앨범에는 ‘위 업(WE UP)’ ‘댄스 위드 유(DANCE WITH U) ’ ‘이젠 아니야’ ‘히스토리(HISTORY)’ ‘이 밤 너의 곁으로’ ‘새드 무비(SAD MOVIE)’가 포함됐다.

앞서 비스트는 이번 앨범에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일 것이라 예고한 바 있어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상황.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에 선공개곡을 발표해 팬들의 기다림을 달랜다.

같은 날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된 이 사진에서 멤버들은 순백의 의상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검은색 의상을 입고 시크한 남성의 이미지를 보여준 것과는 상반되는 모습이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6월 16일로 컴백을 확정 짓고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