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피쉬, tvN ‘꽃할배 수사대’ OST 참여

입력 2014-06-06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럼블피쉬가 tvN 금요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OST 에 참여했다.

럼블피쉬는 지난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꽃할배 수사대’ OST part.2 ‘사랑에 빠진 날’을 공개했다.

럼블피쉬가 부른 ‘사랑에 빠진 날’은 럼블피쉬 보컬 특유의 색깔과 경쾌하고 라이트한 재즈 편곡의 조합으로 탄생된 밝고 매력적인 느낌의 노래로, 더원의 ‘겨울사랑’을 작곡한 백민혁의 곡이다.

특히, 한 사람을 향해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내용의 노랫말이 누구나 사랑을 고백할 때 꼭 불러주고 싶은 ‘전국민 고백송’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금요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OST는 출연진 이순재, 변희봉, 장광, 김희철 등 화려한 캐스팅만큼이나 OST에도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에 이에 럼블피쉬가 합류하며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더욱이 럼블피쉬는 지난 해 MBC ‘금 나와라 뚝딱’ 이후 1년 만에 OST에 참여로 안방극장의 감성을 다시 한 번 자극할 예정이다.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는 하루 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럼블피쉬가 참여한 ‘꽃할배 수사대’ OST Part.2 의 달달한 고백송 ‘사랑에 빠진 날’은 지난 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됐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c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