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너란 여자’ B컷 화보 공개! ‘상남자’ 매력 발산

입력 2014-06-10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프렌드의 신곡 '너란 여자' B컷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10일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너란 여자'의 B컷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멤버들은 와일드하고 섹시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상남자의 포스를 풍기고 있는데, 특히 현성의 탄탄한 CG복근은 누나팬들의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기존의 클래식하고 댄디한 의상들에 반해 이번 '너란 여자' 컨셉트는 ‘MOB’의 스타일링을 베이스로 주체적인 자유분방함 속에 섹시미가 묻어난다.

또한 신곡 '너란 여자'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차트 3위를 차지 하는 등 최근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국뿐 아니라 전 아시아 팬들이 기다려온 컴백 앨범 ‘OBSESSION’의 타이틀은 ‘너란 여자’. 카라, 인피니트 등과의 작업을 통해 최고의 K POP 스타들을 배출한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쟝르의 곡이다. 자신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매번 상처 받는 남자의 심정을 거친 화법으로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1년여 시간 동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녹음, 믹스 등의 사운드 작업과 안무 수정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두 번째 미니앨범 ‘OBSESSION’을 발매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