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티저 영상 공개, 몽환적인 분위기! 기대감↑

입력 2014-06-11 21: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티저 영상 공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그룹 ‘위너(WINNER)’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YG는 11일 0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위너의 첫 번째 티저영상 ‘THE VISITOR’를 기습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컵 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등장하는 한 여성 방문객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배경음악속 위너의 데뷔를 암시하는 다양한 오브제들로 눈길을 사로 잡았따.

티저 영상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위너 다섯 멤버(강승윤, 김진우,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의 변화다.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맞춤형' 스타일링은 마치 다섯 멤버가 저마다 개성있는 패션 모델 같은 독특한 매력을 두드러지게 한다. 지금까지 YG는 물론이고 국내 가요계에서 볼 수 없었던 비주얼과 컨셉트로 위너의 데뷔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막바지 등장하는 위너의 새로운 로고 역시 눈길을 모은다. 로고는 위너의 영문 첫글자 'W'를 독창적이면서 개성있게 형상화했다.

누리꾼들은 “위너 티저 영상 대박이네” “위너 티저 영상보니 정말 기대 된다” “위너 티저 영상 멋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