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지숙, 고우리와 커플 스마트폰 ‘으리’ 과시

입력 2014-06-12 1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동료 고우리와 커플 스마트폰을 맞추는 등, 돈독한 ‘으리’를 과시했다.

지숙은 12일 자신이 직접 운영 중인 네이버 블로그 ‘쑥스러운 쑥로그’(blog.naver.com/comingsook)에 근황을 공개했다.

특히 지숙은 고우리와 함께 최신형 스마트폰을 커플로 맞춘 사진을 공개했다. 자신들의 이름을 귀엽게 각인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마트폰이라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지숙은 고우리와 함께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는 등, 화려한 무대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훈훈한 20대 소녀들의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지숙은 “쑥로그 세번째 이벤트 준비를 슬슬 하고 있어요~ 혹시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마구마구 쏟아 내 주세요 꼭요!!!!!!!!!!!!!!!!!!!!♥”라는 글을 남겨 어떤 이벤트를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다.

실제로 지숙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대중과 남다른 교감을 하고 있다. 20대 또래 여성들의 관심사인 뷰티와 요리에 대한 남다른 지식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어렵게 여겨지고 있는 IT제품에 대해 해박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연예인 파워블로거’라는 별칭을 얻고 있다.

한편 지숙은 KBS 2TV 연예정보프로그램인 ‘연예가 중계’ 리포터로 남다른 재치와 순발력으로 장기 출연 중이다. 이 외에도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밥상의 신’, 케이블 채널 Mnet ‘음담패설’ 등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