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한·박민지·이열음·이현욱, 브라질 월드컵 응원 ‘대~~한민국!’

입력 2014-06-13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지한·박민지·이열음·이현욱, 브라질 월드컵 응원 ‘대~~한민국!’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13일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일을 맞아 영상을 통해 태국전사들에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도지한, 박민지, 이열음, 이현욱 등 열음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이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도지한, 박민지, 이열음, 이현욱 등 4명의 젊은 배우들이 참여해 풋풋한 모습으로 국가대표 축구팀을 응원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월 KBS 단막극 ‘중학생 A’양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으로 첫 주연 신고식을 앞두고 있는 핫한 신예 이열음을 비롯해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에서 400:1의 경쟁률을 뚫은 무서운 연기 내공의 소유자 이현욱, 최근 OCN ‘신의 퀴즈4’ 2화 주인공으로 특별 출연해 섬세한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낸 박민지, 그리고 오랜만에 근황을 선보이는 핸섬가이 도지한까지 또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힘차게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네 배우들은 브라질 월드컵 마스코트 ‘풀레코’와 월드컵 로고가 새겨진 피파컵, 태극기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미지 등 다채로운 이미지를 들고 재치 넘치는 응원을 펼쳐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월드컵 응원 영상’에 이어 도지한-이열음, 이현욱-박민지가 커플로 짝을 이루어 훈훈한 미소로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도지한, 박민지, 이열음, 이현욱 네 배우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영상은 열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ww.yuleum.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