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SBS ‘유혹’으로 복귀…최지우 두고 권상우와 대립

입력 2014-06-16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정진이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가제)'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16일 SBS 측은 이정진이 닥터이방인 후속으로 방송될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가제)'에 ‘강민우’ 역으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혹(가제)'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앞서 권상우와 최지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정진이 맡은 ‘강민우’는 부와 외모, 학벌과 집안 모든 것을 갖춘 남자. 그는 ‘백 명의 여자에게 백 가지 진심!’이란 생각을 가지고 있어 자유분방하고 바람기도 만만치 않아 한때는 집안끼리 아는 사이였던 세영(최지우)을 유혹해보려고 시도한 적도 있다.

결혼을 해야 회사를 물려준다는 선친의 요구에 따라 중매결혼을 했으나 일단 떠맡으면 책임지는 성격이라 남편과 아빠 역할을 충실히 하지만 홍주를 만나게 되면서 마음의 변화를 느끼고 그로 인해 차석훈(권상우)과 대립하게 되는 인물이다.

최근 이정진은 2012년 영화 '피에타'에서 파격적인 역할로, 이어 지난해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는 매력적인 남자로 분해 대중들에게 다양한 이미지를 각인시키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백년의 유산’ 이후 약 1년 만에 ‘유혹’으로 돌아오는 이정진이 이번에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