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타이페이 홍콩 자유여행 이벤트

입력 2014-06-16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일투어는 타이베이 여행 최신 트렌드를 담은 미니 가이드북 ‘오 마이 큐트 타이페이(OH! My Cute TAIPEI)’ 발간에 맞춰 ‘타이베이 먹방 금까기’, ‘타이베이 카페스토리 금까기’, ‘타이베이 쇼퍼홀릭 금까기’ 등의 테마를 가진 신상품을 출시했다.

7월20일까지 상품을 예약하는 선착순 50명은 한스킨 에어바운스쿠션 비비와 엔젤 밀크시트 마스크, 빈스빈스 빙수 상품권, NT$50가 충전된 타이베이 교통카드, 미니 가이드북 ‘오 마이 큐트 타이페이’, 여권커버, 네임택 등 푸짐한 선물이 담은 N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홍콩 맛집에서 특별 메뉴를 공짜로 즐기고, 관광지 입장료와 교통비를 최대 30%까지 할인 받는 ‘내일투어 홍콩 쿠폰북’도 출시했다. 개별자유여행 상품인 홍콩 금까기를 예약하는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이다. 코즈웨이 베이 타임스스퀘어의 딤섬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 빅토리아 피크 정상의 카페데코 등 홍콩 각 지역의 유명 레스토랑 할인 쿠폰이 실려 있다.

이밖에 하버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드 달러와 마담투소, 오션파크, 디즈니랜드, 옹핑360 등 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 빅버스투어, 공항셔틀버스, MRT 1일패스 등 교통 할인 쿠폰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d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