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솔리드·원타임 컴백하면 성공할 것”(인터뷰)

입력 2014-06-16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년 만에 플라이투더스카이로 재회한 환희와 브라이언. 정규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으로 컴백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하는 것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등에서 쟁쟁한 아이돌 스타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오랜만에 돌아온 컴백 가수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힌다. 신곡으로 가득 채운 정규앨범을 통해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켰다. 또 컴백하면 큰 성공을 거둘만한 가수로는 누가 있을까? 플라이투더스카이에게 물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가지고 컴백과정과 앨범에 대한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이날 환희는 “기다려준 팬들이 정말 많았다. 요즘 생활 자체가 정말 감격스럽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러자 컴백하면 성공할 것 같은 옛날 가수가 있냐는 질문이 나왔다. 이에 브라이언은 “솔리드가 나오면 좋은 음악들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원타임은 컴백하면 성공할 것 같다. 활동 당시 대중이 좋아하는 음악을 했고 팬도 많았다. 멤버들도 다들 실력파라서 컴백하면 정말 잘할 것 같고 대중도 좋아할 거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음원으로 큰 사랑을 받은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제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서울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이제 국내 투어를 시작한다. 이들은 “국내 투어를 끝내고 일본 중국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할 생각이다. 팬들만 원한다면 어디든 다 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H2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