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조성민 궁합,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만인의 연인으로 살아야”

입력 2014-06-17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 사진출처 |MBN


故최진실·조성민 충격적인 사주… “결혼하면 둘 다 죽어”

故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 씨가 세상을 떠난 딸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함을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MBN ‘힐링 토크쇼 어울림’에는 故 최진실과 최진영 남매의 어머니 정옥숙 씨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정 씨는 “어느 날 최진실이 방송에서 조성민을 만나게 해준다며 들떴고, 만나고 온 뒤에는 잘생기고 멋있다며 칭찬을 하더라”고 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의남매를 맺고 조성민 부모님께서도 인사를 했다더라. 자꾸 만나게 되니까 감정이 달라지는 거 같아서 ‘그런 감정 가지면 절대 안 된다’고 했지만 서로 집에 드나들면서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 씨는 “두 사람의 궁합을 보기 위해 북한산의 한 스님께 갔는데 ‘결혼시키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어. 딸은 그냥 만인의 연인으로 살게 해’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정 씨는 “그래도 환희 낳고 둘째 임신할 때까지만 해도 조성민을 보고 어쩜 이런 사람이 다 있나 싶었다. 최진실에게 정말 자상하고 잘해줘서 ‘부부라는 건 저렇게 사는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환희 아빠는 평생 죽을 때까지 안 변할 줄 알았다”고 속상한 마음을 고백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故 최진실 조성민 정말 안타깝다”, “故 최진실 조성민 죽어서도 회자되는 아쉬운 커플”, “故 최진실 조성민 또 입에 오르내리네… 씁쓸하다”, “故 최진실 조성민 가만 놔두세요”, “故 최진실 조성민 사주가 어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