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샘응원도 OK! 식음료업계 ‘길거리 샘플링’ 이벤트

입력 2014-06-17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브라질월드컵 응원 분위기가 점차 고조됨에 따라 밤샘 단체 응원에 나선 축구팬들의 출출함을 해소하기 위해 식음료 업계에서 길거리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18일 러시아전을 시작으로 매 한국전 경기마다, 거리 응원전이 펼쳐지는 곳을 직접 찾아가 대규모 길거리 샘플링 이벤트를 연다. 코카-콜라와 태양의 마테차 등 총 15만개의 시원한 음료를 무료 증정한다.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는 러시아전과 알제리전이 펼쳐지는 18일과 23일 서울 시내 거리 응원 장소에서 프링글스 포켓캔(47g)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에는 광화문 광장, 23일에는 강남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휴대폰으로 프링글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ringlesKorea)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포켓캔을 받을 수 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맥도날드는 한국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18일, 23일, 27일에 밤샘 응원한 고객들을 위해 맥도날드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 커피 데이(Free Coffe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8~9시에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하면 제한 없이 아이스커피를 받을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