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숙소생활은 어떨까? 리얼한 생활 모습 최초 공개!

입력 2014-06-17 2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일에 싸여있던 아이돌그룹 갓세븐(GOT7)의 리얼한 숙소 생활이 SBS MTV와 SBS funE ‘I GOT 7’에서 공개된다.

‘I GOT 7’은 GOT7이 팬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갖춰야 할 7가지 능력들을 배우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매회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5회 미션은 <리얼리티 잡고 가실게요~!>였는데, 이 날 방송에서 MC 김신영은 GOT7의 리얼리티를 잡기 위해 멤버들의 숙소를 깜짝 방문했다.

MC 김신영의 급방문에 무방비 상태로 있던 GOT7은 당황해하면서도 반가움에 편안한 분위기로 숙소 생활을 낱낱이 공개했다.

먼저 MC김신영은 각 멤버들의 방을 돌아다니며 옷장, 서랍장을 열어 소지품을 공개했는데 특히, 잭슨은 “악!! 누나 그건 열면 안돼요!”등 황급히 막는 등 실랑이가 벌어기도 했다.

이어 MC 김신영은 JB와 영재가 함께 쓰는 방에 들렀다. 매트리스 1개만 깔린걸 보고 “설마 둘이 한 이불 덮는 건가요?”라고 물었고, 두 사람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평소 어떻게 자는지 직접 재연을 펼쳤는데 MC신영은 “두 사람 같이 산 지 10년 된 부부 같다.”며 깜짝 놀랐다고. 또한 한 방을 쓰면서 느꼈던 불만을 털어놓는데 영재는 “JB형에게 정리벽이 있다.”며 이제껏 당했던 설움(?)을 표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갓세븐의 숙소 생활은 17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SBS MTV와 6월 19일 밤 12시 SBS funE를 통해 방송된다.

동이딧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