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힙합’ 듀오 언터쳐블, 새 디지털싱글 ‘테이크아웃’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 2014-06-17 2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 힙합’ 듀오 언터쳐블이 새 앨범 ‘TAKE-OUT(테이크아웃)’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금일(17일) 오전 9시, TS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TSENT)과 언터쳐블의 공식 팬카페(cafe.daum.net/TS-Untouchable)를 통해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에 언터쳐블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되고 있는 대한민국 힙합 열풍에 불을 지피며 ‘힙합 장르’의 인기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사진 속 언터쳐블은 각각 블랙 컬러의 민소매 셔츠와 트로피컬 프린트가 인상적인 티셔츠를 입고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그중 티저 이미지 속 ‘2014.06.24’이라는 날짜는 언터쳐블의 본격적인 컴백 일정으로 예상돼 힙합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 앨범 타이틀 ‘TAKE-OUT’과 동명인 타이틀곡 ‘TAKE OUT’은 언터쳐블 특유의 트렌디한 힙합 비트에 R&B적인 요소를 베이스로 해 독특한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특히 시크릿의 ‘Magic(매직)’, ‘Madonna(마돈나)’와 B.A.P(비에이피)의 ‘POWER(파워)’, ‘ONE SHOT(원샷)’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프로듀싱 팀 ‘스타트랙’의 작품으로 전해져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힙합 언더그라운드에서 주목 받고 있는 ‘메이슨 더 소울’의 피쳐링 또한 앨범 완성도를 더하는데 일조했다. 언터쳐블의 감성 랩핑과 메이슨 더 소울의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가 조화를 이뤄 음반 퀄리티를 한층 높인 것.

언터쳐블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은 작년 11월 발매했던 네 번째 미니앨범 ‘VAIN(배인)’과 다르게, 언터쳐블의 색다른 분위기를 담은 곡들로 채워졌다. 감성 힙합 듀오답게 여심(女心)을 흔드는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팬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하며 업그레이드된 언터쳐블의 모습을 예고했다.

한편, 언터쳐블은 2008년 데뷔 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가슴에 살아’, ‘Oh(오)’, ‘다 줄께’, ‘VAIN’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