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7)“친근한 남자친구의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설 것”

입력 2014-06-18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그룹 갓세븐.사진제공|스포츠코리아

인기 남성그룹 갓세븐(GOT7 / JB 마크 Jr, 잭슨 영재 뱀뱀 유겸)이 새 미니앨범 쇼케이스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했다.

갓세븐(GOT7)은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미니앨범 2집‘GOT♡’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갓세븐(GOT7)은 미니앨범 2집‘GOT♡’의 타이틀곡‘A’를 비롯해 수록곡‘Forver Young’,‘Good Tonight’을 열 창하며 수준급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갓세븐(GOT7)은“벌써 두번째 컴백 앨범 쇼케이스를 하게 되서 정말 기쁘다”며“이번 타이틀곡의 콘셉트는 현실에 있을 것 같은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이는 것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보다 구성이 들어간 연기적인 안무와 퍼포먼스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신곡을 통해 팬들에게 친근하고 상큼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선보이겠다”며 “처음 데뷔했을 때보다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또 “우리의 롤모델은 2PM 선배들”이라며 “만약 1위를 한다면 길거리 공연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갓세븐(GOT7)의 미니앨범 2집‘GOT♡’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작곡한 곡. R&B화성에 힙합리듬을 붙여 만든 업템포 R&B곡으로 GOT7만의 밝은 느낌의 매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갓세븐(GOT7)은 오후 7시 30분 팬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9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다. 23일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 비디오를 공개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