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힙합돌 ‘빅플로’, 데뷔곡‘딜라일라’ 티저 영상 공개 화제

입력 2014-06-19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남자 힙합 아이돌 그룹 ‘빅플로(BIGFLO)’가 데뷔곡‘딜라일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빅플로(정균, RON(론), 유성, Z-UK(지욱), HighTop(하이탑)는 19일 0시 공식 홈페이지(www.bigflo-official.com)와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bigfloofficial)을 통해 데뷔 앨범 <First Flow>의 타이틀 곡 ‘딜라일라(Delilah)’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딜라일라(Delilah)의 티저 영상 속에서 빅플로 멤버들은 짙은 스모키 화장과 제복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빅플로는 정상을 향한 포부를 우주 공간의 철제 구조물을 오르는 모습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이들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맞춰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인한 인상을 남겼다.

19일 티저 공개로 첫 선을 보이게 된 빅플로의 데뷔 곡 ‘딜라일라(Delilah)’는 리더 정균이 작곡, HighTop(하이탑)이 작사에 참여했다. 가요계의 정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빅플로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한편 빅플로(BIGFLO)는 19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곡 ‘딜라일라(Delilah)’의 첫 무대를 가진다. 오는 23일(월) 데뷔 앨범 <First Flow>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영상 캡쳐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