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월드컵 승리 기원 할인 판매

입력 2014-06-20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처리퍼블릭, 월드컵 승리 기원 할인 판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브라질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20일부터 실시한다.

할인행사는 전국 5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안된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밤샘 응원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빠르게 생기를 찾게해줄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먼저 새벽부터 아침까지 이어지는 경기 시청으로 얼굴이 푸석해졌다면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을 이용해보자. 평소보다 두텁게 발라 수분팩처럼 활용하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간편하게 냉장고에 보관해 둔 마스크시트를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자연이 주는 마스크시트’ 10매 구매 시 1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출근 준비로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진짜진짜 산뜻한 제주 탄산 H2O 클렌징 워터’가 제격이다. 물 세안 없이 클렌징과 보습, 피지까지 한 번에 해결해 경기를 시청하면서 간편하게 세안할 수 있다. 여기에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는 샴푸만으로도 거칠어진 머릿결을 매끄럽고 차분하게 만들어 줘 출근 준비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밤샘 후 메이크업은 되도록 간단히 하는 것이 좋다. 베이스 겸용 선블럭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데일리 모이스처 선블럭 SPF50+ PA+++’를 가볍게 펴 바른 후,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을 사용하면 매끄럽고 생기 가득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50% 할인 대상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