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Amazing -Bad Lady-’오리지널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14-06-20 2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시아 글로벌 그룹 ‘크로스진(CROSS GENE)’이 ‘Amazing -Bad Lady-’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크로스진은 지난 19일(목) 공식 유투브 채널(http://youtu.be/KTIoiAngNI4)을 통해 디지털 싱글 ‘Amazing -Bad Lady-’의 안무 영상을 공개, 무대 위에서 보여준 매력과는 또 다른 안무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크로스진의 안무 영상은 공중파와 케이블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심의 불가 판정을 받아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가 수정된 퍼포먼스가 아닌, 컴백을 앞두고 연습했던 오리지널 안무 버전이다.

영상 속 크로스진은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Amazing -Bad Lady-’의 포인트 안무의 수정으로 아쉬움을 자아내던 팬들에게 큰 환호를 받고 있으며, 안무의 전체적인 구성과 포인트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크로스진의 ‘Amazing -Bad Lady-’의 안무 영상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리지널 안무를 보고 싶다는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인해 공개하게 되었다.” 며 “디지털 싱글 ‘Amazing -Bad Lad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크로스진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진(CROSS GENE)은 디지털 싱글 ‘Amazing -Bad Lad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