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년에서 남자로, ‘뉴이스트’ 렌 공식 티저 공개

입력 2014-06-23 0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소년에서 남자로, ‘뉴이스트’ 렌 공식 티저 공개

NU’EST(뉴이스트)가 정규 1집 앨범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의 발매를 앞두고 23일(월)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NU’EST(뉴이스트)의 소속사인 플레디스가 23일 오전 12시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NU’EST(뉴이스트) 멤버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다. 그간 여자로 오인 될 만큼 예쁜 외모로 아이돌 중에서도 미소년으로 손꼽혀 왔던 렌은 이번 정규 앨범의 발매 에 맞춰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렌은 그간 길게 길러왔던 머리를 자르고 금발을 고수해 왔던 머리 색도 어두운 색으로 바꿔 중성적이었던 기존의 모습에서 완벽한 변신을 이뤄냈다.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는 NU’EST(뉴이스트)의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 2년여 만에 발매 되는 정규 앨범이다. NU’EST(뉴이스트)는 이 앨범을 통해 그간 보여졌던 것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14년을 맞아 멤버들 전원이 성인이 됨에 따라 더욱 큰 변화를 선보이기 위해 공백기 동안 많은 준비를 해왔다.

NU’EST(뉴이스트)는 23일(월) 렌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의 공식 티저 이미지를 매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NU’EST(뉴이스트)는 7월 9일(수) 정규 1집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플래디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