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컴백’ 중국 최대 포털 메인 장식

입력 2014-06-23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OA 컴백’ 중국 최대 포털 메인 장식 ‘대세 걸 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의 컴백에 중국 대륙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21일 중국 4대 포털 사이트에는 ‘짧은 치마’에 이어 신곡 '단발머리'로 5개월만에 컴백한 AOA의 소식이 비중 있게 다루어졌다. AOA의 컴백 소식은 중국 4대 포털 사이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유저를 확보한 텐센트 사이트의 메인을 장식하며, 대세 걸 그룹의 위상을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현지 언론은 AOA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낸 7인 7색 무대 의상, 여신 의상 등 화려한 의상들과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썸댄스' 안무에 대해서도 높은 관심을 드러냈으며, AOA가 1위곡 ‘짧은 치마’에 이어 ‘단발머리’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한다고 전했다.

AOA가 지난 1월 발표한 ‘짧은 치마’는 쿠워(KUWO) 등 중국 음원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AOA의 신곡 발표에 현지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한편, 19일 컴백한 AOA는 각 방송사의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단발머리’와 수록곡 ‘Fantasy’ 두 곡을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가졌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